옥스포더 Q&A입니다.
상품 구매 후 기다리시는 고객님의 마음을 알기에, 저희 옥스포더에서는 일부 상품이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배송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일부 상품이 선발송 될 경우 따로 안내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미발송 된 상품에 대한 일정은 확인되는대로 카카오톡/문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